(사)동물사랑실천운동연합 (김민회 기자) – 더존비앤씨티가 운영하는 ‘강아지숲’의 반려견 동반 수영장 ‘네이처풀’이 오는 6월 1일부터 올해 첫 방문객을 맞이한다. 때이른 무더위에 대비해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개장하는 이번 미드시즌은 7월 19일까지 운영된다.
네이처풀,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자연 속 프라이빗 수영장
강아지숲 네이처풀은 숲속 자연 수영장으로,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. 지난해 첫 개장 후 큰 호응을 얻으며 여름철 반려견 동반 물놀이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다. 이번 미드시즌 조기 개장은 방문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결정으로, 사전 예약 방식으로 운영된다.
두 개의 수영장과 자연 친화적인 시설
네이처풀은 크기가 다른 두 개의 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울창한 나무와 풀숲 사이에 자리하고 있다. 나무 데크와 돌 바닥재 등 자연 건축 소재를 사용해 인위적인 느낌을 최소화하고,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.
프라이빗한 휴게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
방문객들은 방갈로와 선베드, 파라솔 등 프라이빗한 휴게시설을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. 구명조끼 등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대여물품도 제공되며, 보호자 샤워시설, 라커룸, 탈의실, 강아지 목욕실 및 드라이실 등이 구비되어 있다.
네이처풀 내부에는 반려견 동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. 반려견 동반 식당인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, 카페 여름에서는 반려견용 메뉴와 계절 음료를 맛볼 수 있다.
사전 예약 시작 및 이용 안내
강아지숲 네이처풀 미드시즌 이용권은 5월 26일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. 예약 방법과 시설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이번 여름, 네이처풀에서 반려견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.